존경하는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새누리당 국회의원 김정록입니다.

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더불어 온순하고 차분한 양(羊)과 같이 하시는 모든 일이 화평하고 순전하게 흘러가시길 소망합니다.

2014년 장애계는 유난히 다사다난(多事多難)했습니다. 장애인 염전노예 사건, 장애인시설에서 벌어진 인권유린 사태 등 가슴 아픈 사건사고 또한 많았습니다. 녹록치 않은 한 해였음에도 불구하고 장애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것에 머리 숙여 감사말씀 올립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장애계는 여러 긍정적인 변화들이 있었습니다. 특별히 장애인연금의 기초급여가 2배로 늘어났고 그 지급대상이 확대되었으며, 장애인활동지원 예산의 확대 및 장애인거주시설 운영지원의 국고 환원 등을 이뤄내었습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뜻 전합니다.

새해에는 더욱 분골쇄신(粉骨碎身)하여 장애인 여러분의 어려움을 보다 가까이서 경청하고 정책적 변화로 보답하는 한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나아가 장애에 관한 그릇된 인식과 편견을 개선하여 장애인 여러분이 차별 없는 사회에서 보다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독자 여러분, 작은 물줄기가 모여 강을 이루듯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애정이 모여 장애계가 진일보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을 비롯한 우리사회의 약자들이 모두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그 날을 위해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독자 여러분의 안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기쁨과 웃음이 떠나지 않는 한 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새해 복(福)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