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신화남 이․미용작품 전시회 개최

신화남 봉사단과 신선동 행복마을위원회는 지난 3월 23일 영도구청 1층 구민홀에서 제23회 이․미용작품 및 향초 전시회를 개최했다.
신화남 봉사단과 신선동 행복마을위원회는 지난 3월 23일 영도구청 1층 구민홀에서 제23회 이․미용작품 및 향초 전시회를 개최했다.
 신화남 봉사단과 신선동 행복마을위원회(위원장 공화순)는 지난 3월 23일 영도구청 1층 구민홀에서 제23회 이․미용작품 및 향초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전시회는 ‘우리나라 머리모양의 과거, 현재, 그리고…’라는 주제로 이․미용 변천사를 사진과 실제 머리모양을 한 마네킹 등 총 50여점이 전시돼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신선동행복마을위원회 양초공방은 마을공동체사업의 일환으로 그동안 지역주민들이 여가선용으로 직접 만든 작품 200여점을 전시․판매하는 등 행복마을만들기 성과를 공유하고 홍보하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됐다.
한편 신화남봉사단은 지난 1월 23일 신선동행복마을위원회와 협약식을 갖고,
관내 고령어르신과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월 1회 이·미용봉사를 실시해 오고 있다. 아울러 고령화 사회에 따른 어르신 돌봄․케어의 일환으로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행복마을위원회는 올해 행복마을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향초 만들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 주민참여의 성공적 모델로 정착해 나갈 예정으로 있어 양 기관의 상호협약을 통한 행복마을만들기 성과에 많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신선동 ☎419-5613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