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355-A(부산)지구

 
 

 국제라이온스협회355-A(부산)지구(총재 : 김종한L)는 7월 20일(금) 오후 2시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700여명의 라이온 지도자가 참석하여 2012~2013 지구임원 및 클럽 3역 세미나를 성대히 개최하였다.

 

 
 
 
 
 
 

김종한 총재는 임기 첫 공식행사인 만큼 최중열 지명이사님, 주종기 복합지구 초대의장님과 전의장님, 이달수 직전총재님과 박유근 지구 제1부총재님, 강판수 지구 제2부총재님 및 전총재님과 지구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세미나 강사로 354-D(서울 강남)지구 박강수 전총재님, 설동근 동명대학교 총장님, 권영진 휴병원장님등 다양한 인사를 초빙하여 라이온스 정신과 새로운 봉사문화, 지도자가 갖춰야 할 시대정신, 무릎 인공관절 전치환술에 대하여 강연을 하였다.

 
 
 
 
 
 
 
 
 
 
 
 
 
 
 
 
 
 
 
 

한편 이날 교육에 앞서 남부산 라이온스 클럽 소속 총재고문회 회장 권동진 라이온은 지구 발전기금 1억원을 기증하였고, 휴병원과 진료특약에 대한 업무체결식을 가졌다.

또한, 김종한 총재는 2012~2013 웨인 매든 국제협회장의 리더쉽과 팀웍에 대한 설명을 가지고, 지구중점사업과 사업운영방향을 제시하는 한편, 표어인 “행복한세상, 평화로운 봉사!”를 주창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봉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