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화 <다운사이징>

평생을 같은 집에 살면서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폴 부부. 그들은 각박한 생활 속에 점점 지쳐만 가는데..

한편, 인구과잉에 대한 해결책으로 인간축소프로젝트인 다운사이징 기술이 개발되고, 이 기술은 단순히 부피를 축소시키고 무게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1억원의 재산이 120억원의 가치가 되어 왕처럼 살 수 있는 기회의 시작된다. 화려한 삶을 그리며 폴과 아내는 다운사이징을 선택하지만, 시술을 마친 폴은 아내가 가족의 곁을 떠나기 싫어 다운사이징 된 자신을 두고 도망갔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되는데...

1억이 120억의 가치를 가진 럭셔리 라이프를 위해 12.7cm로 작아지는 다운사이징을 선택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다운사이징>. ‘사람을 줄일 수 있다면 어떨까?’라는 엉뚱한 생각에서 시작됐다고 하는데요. 엉뚱한 상상력에 현재 당면한 여러 가지 사회문제들을 더해 유머러스하게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2. <뮤지컬_어른이 뮤지컬 난쟁이들>

대중들에게 친숙한 동화인 신데렐라, 백설공주, 인어공주 이야기를 바탕으로 기발한 상상력을 더해 현실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의 심리를 반영한 뮤지컬 <어른이 뮤지컬 난쟁이들>. 현실사회에 대한 풍자를 코믹하고 자연스럽게 대사에 녹여내 관객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오는 2월 11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석이 마련되어있습니다.

3. <콘서트_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8>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소통하는 신개념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시즌 내내 변함없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가 시즌8로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오는 2월 4일까지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