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8일까지 KT스카이라이프와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전자우편으로 사연 공모 가능

KT스카이라이프는 다음달 18일까지 장애인거주시설의 ‘사랑의 안테나’ 사연공모를 신청 받아 20여 개 시설을 선정해 UHD TV와 위성방송 시청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안테나 지원 사업은 KT스카이라이프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적 특성으로 문화적 소외를 받는 사람들과 TV시청이 어려운 복지시설에 UHD TV와 위성방송 시청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2017년 KT스카이라이프와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는 사랑의 안테나 사연공모를 통해 전국 35개 장애인거주시설에 UHD TV와 위성방송 시청을 지원했다.

사연공모 신청기간은 다음달 18일 낮 12시까지다. 사랑의 안테나가 필요한 장소와 사연을 작성해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전자우편(kawid@kawid.or.kr) 또는 사랑의안테나 전자우편(love@skylfe.co.kr)으로 신청하면 된다.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황규인 회장은 “선명한 UHD 방송과 TV지원으로 장애인거주시설 이용인들에게 즐거운 여가를 선물하고, 일부 학습활동 등을 위한 개별지원 사례 등 공감과 성장을 위한 멋진 사회공헌활동이라고 생각한다. 이 활동이 꾸준히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 안윤선 사회공헌팀장은 "스카이라이프 사랑의 안테나가 장애인의 친구이자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며 "장애인과 함께 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지속해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라이프,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