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등 유능한 선생님들 나와

 
 

요즘 대한민국 중/고등학생들이 학원에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서 집에서 듣는 일명 '인강'. '인터넷 강의'의 줄임말로, 무료 사이트인 EBS부터, 유료 사이트인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마이맥, 강남인강 등 각양각색의 사이트들이 많이 존재한다.

 각 사이트들은 과목별 선생님을 두고 있다. 그 중에서도 뛰어난 실력자들은 사이트를 막론하고 학생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국어, 수학, 영어 과목별 1티강사를 소개한다.

 먼저 국어는 대성마이맥에 박광일이다. 박광일은 지성있어 보이는 외모와 친근함으로 학생들에게 다가간다. 뛰어난 국어 스킬로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메가스터디에 유대종과 김동욱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다음으로 수학은 문/이과가 구분된다. 문과 수학 1타강사는 이투스의 정승제이다. 개성있는 스타일과 유머스러운 수업방식으로 학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준다. 동시에 학생들의 머릿속에 개념을 하나하나 다 넣어준다. 그러나 요즘 문/이과를 막론하고 뜨는 해가 있는데, 이가 바로 현우진이다. 스탠퍼드 수학과를 졸업하고 메가스터디에 들어간 그는 거친 언어를 사용하는 재미와, 깔끔한 풀이로 학생들의 인기를 끌어서 대성마이맥의 한석원과 이투스의 신승범을 제치고 1위에 자리했다.

 다음은 영어 1타강사이다. '영어의 성시경'으로 불리는 대성마이맥의 이명학이 영어 1타강사의 자리를 차지했다. 고품격 외모와 차분한 성격으로 하나하나 짚어 주는 영어 실력으로 메가스터디의 조정식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 이외에도 물리에서 김성재와 배기범, 화학에서 고석용과 박상현, 생명과학에서 한종철, 사탐에서 윤도영, 한국사에서 이다지 등 기타 과목들도 뛰어난 강사들이 많다. 이처럼 교육열이 높아지는 가운데 유능한 강사들이 많이 배출되어서 동시에 나라의 질도 올라가고 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