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영화 포스터
▲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영화 포스터

톰 홀랜드, 젠다야 콜멘, 제이크 질렌할 주연의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은 존 왓츠 감독의 영화이다. 7월 2일에 개봉했으며 7월 7일 기준 누적 관객 수 4,521,722명을 기록하였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2019) 이후 변화된 세상에서의 스파이더맨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에서는 어벤져스의 멤버로 인정받고 싶어하고 스파이더맨으로써의 능력을 인정받고 싶어 하던 '스파이더맨 : 홈커밍'(2017)때의 스파이더맨과 달리,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의 스파이더맨은 세계를 위협하는 빌런들에 맞서는 스파이더맨으로써의 삶보다 피터 파커로써의 평범한 삶을 더 원하는 십대 소년의 감정이 잘 드러나 있다.

 

톰 홀랜드(Tom Holland, 본명 : Thomas Stanley Holland)는 영국 배우로 영화 '더 임파서블'(2012)에서 루커스 베넷역을 맡으며 스크린에 첫 데뷔를 하였다. '하우 아이 리브 : 내가 사는 이유'(2013)에서 아이작역에, '엣지 오브 윈터'(2016)에서 브래들리 베이커 역에 캐스팅 되며 호평을 받았다. 또, 2015년 6월 23일에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스파이더맨으로 캐스팅 되며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2016) 에서 그 모습을 처음 드러냈다. 이후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