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과 함께 떠나는 유럽여행IV- 음악과 함께하는 이탈리아 그랜드투어 포스터
클래식과 함께 떠나는 유럽여행IV- 음악과 함께하는 이탈리아 그랜드투어 포스터

해운대문화회관(관장 윤창희)이 19일 화요일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클래식과 함께 떠나는 유럽여행IV- 음악과 함께하는 이탈리아 그랜드투어’를 공연한다.

2018년 하우스콘서트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클래식과 함께하는 해설시리즈의 2019년 마지막 시리즈는 ‘이탈리아 그랜드투어’ 주제로 19일 화요일 공연된다.

해설가 김성민은 아트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음악과 함께하는 무서운 그림이야기, 인상주의 화가들의 작품과 음악의 해설, 여행투어 등 다양한 주제로 관객들의 관심과 음악에 대해 쉬운 접근을 선보인 전문 해설가이다.

이번 공연은 <축제의 도시 베네치아>, <열정의 도시 나폴리>, <새로운 세상 시칠리아>, <모든 시작과 끝이 있는 곳 로마> 4곳의 이탈리아 도시를 주제로 가곡과 아리아와 함께한다.

소프라노 전지영, 바리톤 허종훈, 피아니스트 김경미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에게 쌀쌀한 가을저녁,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된다.

해운대문화회관 개요

해운대문화회관은 2006년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공연과 대관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곳이다. 대공연장인 해운홀은 좌석 규모는 495석으로 음악,연극, 뮤지컬 등 수준 높은 예술공연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공연무대의 일차적 조건인 음향효과는 특히 음악 연주무대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 데 최상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음향설비와 조명 설비, 무대기계 설비와 지원공간으로 분장실, 대기실 무대연습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언론연락처:해운대문화회관 운영팀 김성모 공연감독 051-749-7655 문의 051-749-765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