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PC방이라 불법행위 있었을 수도"

 
 

서울시 관악구의 한 성인 PC방에서 손님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종업원이 경찰에 붙잡혔다. 5일 경찰에 따르면 관악경찰서는 전날 50대 남성 종업원 A씨를 금천구의 한 거리에서 검거했다.

A씨는 3일 오전 5시 40분쯤 자신이 일하던 성인PC방에서 50대 손님 B씨와 요금 문제로 다투다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사망에 이르게 한 뒤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통장 잔고가 비어있는것을 확인 한 뒤 싸움이 붙었다. A씨는 "B씨에게 나가라고 요구했는데 나가지 않고 버티자 화가 나서 범행을 저질렀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관악경찰서는A씨가 혐의를 인정했고 조사가 끝나 조만간 구속 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할 관계자는 "/씨의 경우 특이사항 없는 살인사건"이라고 말했다. 김성수 사건과는 결이 다르다는 얘기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A의 공격 횟수는 10회를 넘어가지 않았다. 검거 당시에도 통상적인 범죄자처럼 도주하다 붙잡혔고 진술 내용 중 '한강 몸통 살인 사건' 피의자 장대호처럼 요금 시비가 붙은 피해자를 혐오하는 발언도 없었다.

/씨가 평소방을 자주 찾던 손님인지에 대해서는 확인되지 않았다. /씨의 진술에 그런 내용은 없었다는게 경찰 관계자의 설명이다.

강서구ㄹㄹ방 사건은 가해자와 피해자 모두 20대였고 이번 사건은 가해자와 피해자 모두 50대다. 경찰은 다만 사건 발생장소가 성인ㅎㅎ방인 만큼 불법 행위가 사건과 연루되었을 가능성을 배제하지는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통상 성인ㅇㅇ방에서 사행성 게임이 이뤄지거나 성인물을 틀어주는 경우가 있다더라"면서도 "불법 행위와 관련이 있을 수도 있지만 아직은 확인되지 않은 사항"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