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심 한복판에서 광란의 질주를 펼쳐 7중 추돌사고를 낸 포르쉐 운전자가 앞서 2차례의 사고를 더 내고 도망가는 과정에서 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됐다. 15일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전날 7중 추돌사고를 낸 포르쉐 차량 운전자는 직전에 2차례 더 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됐다.
  7중 추돌 사고 현장 1㎞ 전 해운대역 일대에서 추돌사고를 냈고 800m쯤 더 달아나다 앞서가는 차량을 재차 추돌했다. 이후 160m쯤 더 달아나다가 중동 교차로에서 7중 추돌사고를 낸 것이다.

  경찰은 1차 접촉사고 이후부터 포르쉐 차량 운전자가 과속해서 달아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운전자는 확인결과 음주나 무면허 등은 아니었다. 하지만 목격자들은 포르쉐 차량이 `광란의 질주`로 표현될 정도로 도심 한복판에서 비정상적인 운전 행태를 보였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된 주변 차량의 블랙박스를 보면 7중 추돌 사고 직전 속력은 최소 140㎞ 이상은 되는 것으로 추정된다. 해당 도로는 제한 속도는 시속 50㎞이다. 또 포르쉐 운전자는 현장에 타이어가 끌린 자국(스키드마크)조차 남아있는 않은 것으로 보아 충돌 직전까지도 브레이크를 밟지 않았던 것으로 추정된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