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의 두번째 익스플로러

 
 

LG Wing의 첫 스마트폰은 새로운 탐색 프로젝트 내에서 최초로 출시되었다. LG 모델들이 출시된 이 텔레폰 제조의 내부에서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고,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고, 새로운 기능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미 윙에서 듀얼 스크린 스위블 디자인을 선보였다 LG의 티저 비디오 중 일부는 탐색 프로젝트 내에서 이미 전달된 LG영상입니다. 이 스마트 폰은 8개 이상의 디스플레이에 대해 설명한다.
11월 이전에는 LetsGoDigital이 LG의 유튜브를 통해 전송되고 있으며, 이 통신망은 복제되니다. LG 스마트폰을 보드에 꽂을 수 있는 오프롤바어 디스플레이와 함께 Verschleusing LG 스마트폰을 만들 수 있다. 한국의 특허 출처를 제작한 이 책은 현대식 스마트폰과 함께 8대형, 오플바어 디스플레이를 위한 최초의 폰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미트 오프롤바어 디스플레이
LG 울트라블라블 스마트 폰
그리고 'Roll-slide Mobile Terminal'은 2019년 8월 USPTO의 LG 전자제품에서 승인되었다. 2020년 9월 24일 WIPO(World Intellectual Property Office) 데이터베이스에서 출판된 문서 및 기술 자료로 광범위한 기술을 획득했다.
특허받은 LG 스마트폰은 이러한 것들이 동작할 수 있는 유연한 디스플레이이기 때문이다. 가장 콤팩트한 것은 일반 스마트폰의 형태에 따라 설명되는 것이다.
완벽하게 말리고 펼쳐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롤러블 폰은 얼마나 대단할지 주목해봐야 할 것 같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