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부울경방송
뉴스대중문화·스포츠
이제훈·이솜·김의성·이나은, SBS '모범택시' 주연 확정…2021년 방송
윤효정 기자  |  kmstv0013@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11.20  10:23:3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왼쪽 상단부터 배우 이제훈, 이솜, 이나은, 김의성/SBS '모범택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에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이 출연을 확정했다.

SBS는 20일 새 드라마 '모범택시'(극본 오상호/연출 박준우/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에 배우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의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모범택시'는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사적 복수를 대행해주는 비밀스러운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그들이 쫓는 '가해자들' 그리고 그들을 쫓는 공권력의 범죄 오락 사이다 액션 드라마.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드라마 '닥터탐정'의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영화 '조작된 도시', '자칼이 온다' 등 범죄액션 오락물에 특화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한다.

이제훈은 극중 특수 부대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의 대표 기사 김도기 역을 맡았다. 김도기는 타고난 직관력, 냉철한 판단력, 흔들림 없는 담대함뿐만 아니라 다수의 상대와 맞붙었을 때도 결코 밀리지 않는 액션 피지컬까지 겸비한 유일무이한 택시기사. 영화 '도굴', '사냥의 시간', '아이 캔 스피크', '박열', '건축학개론', 드라마 '내일 그대와’, '시그널' 등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이제훈이 선보일 액션 히어로 연기에 이목이 쏠린다.

이솜은 불도저처럼 정의를 쫓는 검사로 소위 '열혈똘검'이라 불리는 강하나 역을 맡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코스를 밟고, 예쁜 얼굴과 시원시원한 성격까지 모든 것을 갖춘 강하나는 불의 앞에서 폭력 DNA가 발현된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인 인물. 실종된 전과자의 행적을 추적하다 무지개 운수와 김도기의 정체에 의심의 촉을 세우게 된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통쾌한 활약을 펼친 이솜이 여세를 몰아 브라운관까지 사이다로 접수할 것을 예고한다.

김의성은 무지개 운수의 대표로 공권력의 사각지대에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무력으로 단죄하는 일을 진두지휘하는 장성철 역을 맡았다. 그는 피해자에겐 누구보다 따뜻하지만 가해자에겐 가혹하다 싶을 만큼 잔인해지는 냉혹함이 공존하는 인물.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W', '미스터 션샤인', 영화 '부산행', '1987' 등 출연작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 김의성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끝으로 이나은은 무지개 운수 소속 해커이자 신상털이에 탁월한 실력을 지닌 고은 역을 맡았다. CCTV, 휴대폰, 컴퓨터 등 디지털로 작동되는 모든 것을 활용하는 고은은 김도기의 눈과 귀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나은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과 뜨거운 화제성을 뽐내며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극중 이나은은 이제훈과 가족처럼 끈끈한 관계를 형성하는 바, 이들의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SBS '모범택시' 제작진은 "시청자분들께 통쾌하고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드라마다"라고 운을 뗀 뒤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이 출연을 확정하면서 첫 스타트를 호쾌하게 끊은 것 같다. 시청자분들의 스트레스 해소제가 될 '모범택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내년 방송.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1
장애인의 날 특집 방송, ‘함께 그리는 그림’·‘거북이 채널’
2
부산지구 내 12지역 합동... 무료급식 봉사 열어
3
서울 사랑의열매, ‘취약계층 건강보험료 지원’ 시작
4
직접 체험해본 온라인 수업의 수많은 단점들
5
서울시, ‘장애인 활동지원사’ 정신건강 검진비·교육수당 지원
6
뇌사와 코마의 차이
7
부산 다누림 체험활동비 지원 및 내책으로 한학기 한권 읽기
8
복지tv부울경방송, 대한민국복지문화대상 시상식 개최
9
파리바게뜨 부울경지회, '행복한단팥빵 나눔행사' 개최
10
코로나19 감염 및 결식예방을 위한 '한끼BOX'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288 성지빌딩 5층  |  대표전화 : 051-466-7777  |  팩스 : 051)466-5533
등록번호 : 부산광역시 아00191  |   등록일 : 2014.04.24  |   발행인 : 김명수  |  편집인 : 김명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명수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mstv000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