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청
ⓒ동구청
 
 

국제라이온스협회355-A(부산)지구(총재 주형규L)에서는 지난 4월 20일(화) 19:00 부산 양정에 소재한 롯데 갤러리움 웨딩홀에서 부산 영도구 지역 최초의 여성클럽인 부산 오션 라이온스 클럽 헌장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부산 오션 라이온스클럽은 39명의 여성회원으로 2/3이상이 라이온스 경험이 전무한 신입회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창립회장으로 이명주L이 추대되었다. 부산 영도 라이온스 클럽(회장 김창석L)으로부터 스폰서를 받았으며, 해당 클럽소속인 지구의 지역부총재 김한수L이 가이딩 라이온으로 오션 라이온스 클럽의 창립에 협력하였다.

특히, 본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의 국제회장 최중열L이 직접 참석하여 신생클럽 탄생을 격려하고 헌장증을 직접 수여하여 참석한 임원들과 오션 라이온스 클럽의 회원들에게 더욱 뜻 깊은 헌장수여식이 되었다.

한편 지구 총재 주형규L은 치사에서 코로나 19의 어려운 상황속에도 불구하고 방침을 준수하며 참석해주신 국제회장 최중열L과 당선총재 장준용L, 당선 지구 제1부총재 전기도L, 당선 지구 제2부총재 이형모L을 비롯한 지구임원 및 클럽회장 등 라이온스 지도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창립된 부산 오션 라이온스 클럽이 부산지구의 중추클럽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스폰서 클럽인 부산 영도 라이온스 클럽과 지구에서 꾸준한 지원과 관심을 가질 뜻을 전하였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