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want you, HAFS Festival

 2013년 7월 18일 한국외국어대학교 부속 용인외국어고등학교 축제가 열렸다. 8시 30분 교장선생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HAFS Philharmonic Orchestra와 달여울의 공연이 월드 플라자에서 열렸으며 중국어,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스페인어 순으로 언어별 가장행렬이 이어졌다.

물품 바자회
물품 바자회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동아리 부스와 과정 및 언어별 과카페가 지정된 장소에서 열렸고, 푸드코트 및 물품 바자회도 많은 호응을 얻었다. 공연동아리들은 제스처, 씨티, 모티브, 하율, 노이즈 그리고 인터루드 순서로 컨퍼런스룸에서 선후배가 함께 준비한 공연을 펼쳤으며, 연극 동아리들은 시지프, 씬, 에임, 아웃버스트 순서로 시청각실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했다. 또한 국제 계열은 타투까페를 열었고, 중국어과는 보드까페, 일본어과는 일본놀이체험까페, 독일어와 프랑스어과는 물풍선까페를 열어 함께 어울려 즐기는 멋진 축제를 만들었다. 자연 계열이 준비한 귀신의 집과 물총놀이도 예약을 해야할 만큼 인기를 끌었다.

연극 공연
연극 공연

 6시반부터는 모든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강당에 모여 Night of Passion을 즐겼다. 개인 참가자들과 공연 동아리 그리고 국제, 인문, 자연의 과정별 공연이 이어졌는데 열정적인 멋진 공연과 열렬한 박수와 환호성이 어우러져 제목 그대로 Night of Passion이었다. 축제의 마지막은 댄스 파티로 2013 We want you, HAFS Festival을 마무리했다.  

Night of Passion
Night of Passion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