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7일 오후 6시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서류 접수

한국장애인개발원은 기획․우선구매지원․일자리개발 분야 인재(계약직 다급)를 채용한다.

경영공시, 고객만족도 조사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 분야는 행정학 또는 경영학 등 기획업무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공공기관의 경영공시 및 고객만족도조사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우선구매지원 분야는 사회복지, 직업재활 등 장애인복지 및 재활관련학과 또는 행정학 전공자, 인증·지정 및 직접생산관련 심사경력 보유자, MOS·PASW 등 DB 통계업무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우선구매지원 분야는 장애인생산품인증 및 생산시설 지정심사 지원 및 상담, 지정시설 DB 등 통계관리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일자리개발 분야는 재정지원 장애인일자리사업 지원업무를 수행할 인재를 채용하며, 장애인직업재활 관련분야 경력 5년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졸업(학위)·성적증명서, 해당분야 자격증, 어학증명서, 경력증명서 등이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에서 내려 받아 작성하면 된다.

지원서는 다음 달 7일 오후 6시까지 한국장애인개발원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봉투 겉면에 ‘응모서류 재중’ 기재)하면 된다. 우편은 접수마감 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채용은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거쳐 이뤄지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개발원 경영지원부(02-3433-061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