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총 500인에게 경품과 다양한 추가 혜택

리사운드 보청기가 다음달 31일까지 리사운드 보청기 홈페이지(www.resoundkorea.com)에서 선천성 난청 어린이들을 위한 희망 후원을 진행한다. 또한 총 500인에게는 사랑과 감사의 선물을 나눈다.

이번 리사운드 사랑과 감사 행사는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입력해 응모하면 선착순 450인, 추첨 50인을 선정해 VIPS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 CGV 예매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롯데리아 햄버거 셋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청기 문의를 통해 행사에 참여하고 리사운드 보청기 구매시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랑의 달팽이에 구매 고객의 이름으로 5만 원의 후원금이 자동으로 기부되는 감사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리사운드 보청기 홈페이지(www.resoundkorea.com)에서 응모한 뒤 그 내용을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에 공유해 공유 주소를 리사운드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당첨될 기회가 높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소외되고 어려운 난청 아이들에게 전하고 희망을 나누기 위해 이번 사랑과 감사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고 소중히 담아 그 사랑을 여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누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리사운드 보청기 홈페이지(www.resoundkorea.com)를 참조하거나 마케팅팀 담당자(02-2015-0467)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