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보존 협력활동으로 국민 환경 인식 개선 기여하기로

복지TV 포항방송과 (사)포항환경보존감시단이 지역의 환경 보존 활동에 적극 나서기로 협약했다.

복지TV 포항방송과 (사)포항환경보존감시단은 지난 22일 상호 업무제휴에 관한 협약을 맺고 환경오염방지를 위한 감시활동을 통한 환경보존협력 활동으로 국민들의 환경 인식 개선에 기여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복지TV 포항방송 오도석 사장과 (사)포항환경보존감시단 이상화 단장을 비롯한 환경감시단 회원 등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했다.

복지TV포항방송과 환경감시단은 상호 날인한 협약서를 교환하며 환경감시단은 지역의 환경 오염 방지, 환경 정화, 환경 선전전 등 환경감시활동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 복지TV 포항방송은 이에 대한 보도협조 및 홍보 등을 통해 포항시민들의 복지 증진과 상호 성장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복지TV 포항방송 오도석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환경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있는 시기에 (사)포항환경보존감시단과의 협약을 통한 적극적인 활동으로 환경 보존에 대한 인식 개선은 물론 포항시민들의 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환경감시단 이상화 단장 역시 “오늘 이 협약을 통해 환경감시단의 책임과 임무가 더욱 막중해졌다.”며 “공익채널인 복지TV를 통해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며, 전국민이 함께 할 수 있는 환경 보존 선전전이 일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환경감시단원들은 복지TV 명예기자로 활동하기를 요청, 포항지역 전반의 복지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