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2일부터 스마트폰 통해 이용 가능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은 스마트폰을 통해 시각장애인들에게 뉴스에서부터 교양, 문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실로임모바일도서관’을 다음 달 2일 개시한다.

‘실로암모바일도서관’은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시각장애인들의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전화(02-880-0900)를 통해 제공되고 있는 실로암음성재활정보서비스를 최신 모바일 기기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한 음성모바일도서관이다.

이를 통해 일간지, 주간지, 월간지 그리고 다양한 도서들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시각장애인을 위한 생활정보, 재활정보 등 유익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또한 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다음달 3일~31일까지 실로암 모바일 도서관에 접속해 메인화면의 ‘출석’ 이벤트를 누르면 출석을 가장 한 사람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1등(1인)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이, 2등(2인)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3등(3인)에게는 3만 원 백화점상품권, 4등(10인)에게는 1만 원 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실모암모바일도서관 이용방법은 모바일 기기인 스마트폰에서 www.silib.org.로 접속해 회원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실로암정소센터(02-880-057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