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형제입니다>
어린 시절 고아원에서 생이별한 후 30년 만에 극적 상봉에 성공한 형제 상연과 하연. 30년 만에 만났다는 기쁨도 잠시, 이번엔 순식간에 엄마가 감쪽같이 사라집니다. 두 형제는 엄마를 봤다는 제보를 쫓아, 방방곡곡 전국 원정을 시작하게 되는데….

충무로의 화제작마다 함께했던 조진웅과 김성균. 이번 영화를 통해 다시한번 형제로 호흡을 맞췄는데요. 최강의 코믹 연기 시너지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타임 투 러브>
`사랑해`라는 말 한마디도 질색하는 사랑불감증 주인공. 어느 날 자선파티에서 마성의 매력녀를 만나는데요. 하지만 그녀에게는 사랑하는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로맨스 영화. 주인공들이 상상 속에서 한복을 입고 한국어로 대화를 하는 등 웃음 포인트가 가득한데요. 무게감을 뺀 크리스 에반스의 활약이 돋보입니다.


1. 완벽한 관계
2014 신작희곡페스티벌의 수상작인 <완벽한 관계>가 30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50%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2. 심장
새로운 형식의 심리추리극 ‘심장’이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24일까지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장기하와 얼굴들
개성넘치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이 다음달 2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콘서트를 갖습니다. 공연장에는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자료정리 / 편집 : 김소연>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