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 경찰서에 구치된 에그시의 탁월한 잠재력을 알아본 해리는 그를 국제 비밀정보기구 ‘킹스맨’ 면접에 참여시키고, 최종 멤버 발탁을 눈앞에 둔 에그시는 최고의 악당 발렌타인을 마주하게 되는데…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흥행을 견인했던 매튜 본 감독과 인기 작가 마크 밀러의 상상력이 총 집합된 스파이 액션. 쟁쟁한 한국영화 속 유일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로 자존심을 세울지 기대감을 모읍니다.

<백설공주 살인사건>
TV 프로그램의 조연출이자 열혈 트위터 사용자 ‘유지’. 새로운 소재를 찾던 중 비누 회사에 근무하는 미모의 여직원이 잔인하게 살해된 사건을 알게 되고, 그후 범인을 추측하는 증언들이 온라인상에 화제로 떠오르게 되는데...

일본의 추리 소설가 미나토 가나에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언론의 왜곡된 보도와 온라인상에서 이뤄지는 마녀사냥에 대해 날카로운 일침을 날리는데요. 주연배우들의 열연과 감독의 섬세한 감각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수작을 만들어 냈습니다.

1. 민들레 바람되어
창작연극 ‘민들레 바람되어’가 3월 1일까지 수현재씨어터 전용관 DCF 대명문화공장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난쟁이들
옛 동화 속 난쟁이들의 이야기를 비튼 창작뮤지컬 ‘난쟁이들’이 서울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3. 백투더 90s 빅쑈
대중음악계가 90년대 돌아보기 열풍으로 뜨거운 가운데, 90년대 가수 콘서트 ‘백투더(Back to the) 90s 빅쑈’가 이번달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