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
자꾸 거대해지기만 했던 마블의 히어로들. 이제 작지만 강한 히어로의 시대다. 그의 이름은 ‘앤트맨’. 생계형 도둑 스콧 랭(폴 러드)은 핌 박사(마이클 더글라스)의 권유로 몸이 작아지는 슈트를 입고 새로운 슈퍼히어로 앤트맨이 되는데…

유머러스한 캐릭터들과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조화로 최강 웃음과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앤트맨>. 기존의 크고 강한 히어로의 공식을 깨고 마블의 히어로 대열에 합류한, 엔트맨은 어떤 활약을 보여줄까요?

<오피스>
어느 날 한 가족의 가장이자 착실한 회사원인 김병국 과장이 일가족을 살해 하고 사라졌다. 이에 형사 종훈은 그의 회사 동료들을 상대로 수사를 하고, 김과장과 사이가 좋았다는 이미례 인턴은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눈치인데…

스릴러와 호러 안에서 풀어낸 직장인 이야기 <오피스>. 충무로의 대세배우들이 총 출동해 개성 뚜렷한 인물연기로 직장인들이 느끼는 갈등, 스트레스를 현실적으로 표현해 관객들의 시야를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1. 택시 드리벌
장진 감독이 실제 택시기사였던 그의 아버지를 통해 직접 보고 느낀 경험을 코믹하고 리얼하게 담아낸 작품 ‘택시 드리벌’이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헤택이 있습니다.

2. 형제는 용감했다
창작뮤지컬의 흥행역사를 새로 쓴 ‘형제는 용감했다’가 11월 8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심수봉 콘서트
심금을 울리는 가수 심수봉의 콘서트가 오는 2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 지는데요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헤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