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국내 최대 미제살인사건 카페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 강대만. 광역수사대 출신 레전드 형사 노태수. 어느날 친구이자 강력계 형사인 준수가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체포가 되고 그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두사람은 어쩔 수 없이 비공식 합동추리작전을 시작하는데…

아파트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을 추적하는 코믹 범죄 추리극 <탐정>. <톰과 제리>가 그렇듯이 티격태격하면서 웃음을 유발하는 권상우와 성동일의 연기력이 돋보일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서부전선>
휴전 3일전, 농사 짓다 끌려온 남한군 남복. 탱크는 책으로만 배운 북한군 탱크병 영광. 탱크를 끌고 홀로 북으로 돌아가려던 영광은 우연히 남복의 비밀문서를 손에 쥐게 되고 서부전선에서 단둘이 맞닥뜨리게 되는데…

휴머니즘이 가득한 에피소드와 유머가 지속되는 영화<서부전선>. 두 주인공의 목숨과 같은 임무는 평범했던 이들의 일상을 억압하는 전쟁의 산물로 묘사되는데요. 한국적인 유머에 설경구와 여진구의 연기가 관객의 시선를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1. 올드위키드송
괴짜 음악교수 마슈칸과 자기만의 세계에 갇힌 피아니스트 스티븐을 주인공으로 하는 2인극 올드위키드송이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맨 오브 라만차
전 세계 관객들의 가슴을 울린, 브로드웨이 불후의 명작,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가 11월 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됩니다.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김범수 콘서트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김범수가 오는 10월 25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콘서트를 갖습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 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