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변호사>
두뇌 상위 1%, 승소확률 100%의 에이스 변호사 변호성. 대형 소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승승장구하는 그에게 새로운 의뢰가 들어온다. 시체도 증거도 없는 신촌 여대생 살인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를 변호하게 되는데…

서울 곳곳을 두 발로 내달리며 펼치는 추격 액션영화<성난 변호사>. 요리사, 의사, 수의사, 형사, 그리고 변호사에 이르기까지 전문직 전문 배우라 불려도 손색없는 이선균의 변신과 더불어 김고은, 임원희 등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킵니다.

<러브 인 프로방스>
아드리안과 레아 그리고 청각장애를 가진 막내 테오까지 파리지엥 삼남매는 난생처음 할아버지가 계신 프로방스를 찾게 된다. 그러나 삼남매가 바라는 건 빵빵한 WiFi와 에어컨뿐이고 고집불통 할아버지와는 만난 지 하루도 안되 사사건건 부딪히게 되는데…

가족이라는 보편적 정서를 유쾌하게 담아낸 영화<러브 인 프로방스>. '레옹'의 장 르노가 '러브 인 프로방스'를 통해 속정 깊은 할아버지로 변신했는데요
프로방스의 풍취와 마을 축제, 소박한 농가의 모습 등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1. 불효자는 웁니다
90년대 최고의 흥행을 기록, 명품 음악과 함께 어우러진 연극 불효자는 웁니다가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펼쳐집니다. 청주뿐만 아니라 대구 광주 전주에서 공연되는데요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베르테르
창작 15주년, 역대 최고의 무대로 돌아온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베르테르가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헤택이 있으며, 공연장애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화장실이 마련돼있습니다.

3. 2015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가수 조용필이 2년만에 대구를 시작으로 총 5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갖습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헤택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