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내골 놀러갔다왔다!!!!!!!!!!1

8월10 11 12 일 2박3일로 베네골 계곡에 놀러를 갔다. 가족 계모임에서 놀러를 간것이다.

베네골은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대리에 위치해있는 계곡이다. 우리는 배내마루에서 민박을 했는데, 경치가 아주 죽여줬다. 최근에 비가많이 와서 물이 강처럼 불어서 놀기 아주 좋았고, 물도 시원하고 적당히 깊어서 수영도 할 수 있었고 통발이 있어서 물고기도 많이 잡을 수 있었지만 먹지는 못했다. 솔직히 맛이 없어보였다.

그대신 저녁에 맛있는 삼겹살을 먹었다. 우리가 2박3일동안  놀던 계곡이다,

첫날에는 팬션에 도착하자마자 짐정리를 하고 계곡으로 뛰어 들었다. 도착하고 나서 너무 더워서 물에 한참 동안있다가 밥 먹을 때만 나왔다. 그러고 있다가 밤이 되어서야 어른들이 나오라 하셔서 그때 기어 나왔다.

둘쨋날에는 물놀이가 약간 질려서 통발에 쌈장을 넣어넜고 축구와 야구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아빠와 삼촌 이모부 등 여러 식구들이 다같이 축구와 야구를 했다. 비록 실력차이는 많이 나지만 재밌었다.

셋쨋날에는 점심만 먹고 와서 아쉽기도 했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아쉬움을 뒤로하고 왔다.

다음에 만약 놀러간다면 다시 한번도 오고 싶은 곳이다.

 

 

 

2박3일동안 계곡에만 있어서 질리기도 했지만 야구도 하고 축구도하고 등등 많은것을 해서 신선했다 .

재밌는곳이니 여러분들도 놀러가봤으면 좋겠다.

 

 

 

-박주현-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