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폰>
서초동 주택가 살인사건 발생, 아내가 살해 당한지 1년 후, 그녀가 남편 동호에게 전화를 걸어온다. 단 한 번의 기회 전화를 통해 1년전 그 날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데…

아내를 구하기 위해 벌이는 단 하루의 사투를 그린 추격 스릴러 영화<더폰>. ‘숨바꼭질’, ‘악의 연대기’에 손현주는 이번 영화에서 ‘추격남’으로 변신해 역대급 액션을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델라인 : 멈춰진 시간>
우연한 사고 이후 영원히 늙지 않게 된 아델라인. 107세가 됐지만, 여전히 29세의 미모. 자신의 정체를 수상하게 여기는 사람들을 피해 10년마다 신분과 거주기를 바꾸며 외롭게 살아가던 아델라인이 파티에서 만난 엘리스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늙어간다는 것이 얼마나 인간의 삶에 있어 중요한 일인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영화<아델라인: 멈춰진 시간>. ‘가십걸’ 시리즈를 통해 청춘 스타로서의 이미지가 강한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이번 영화를 통해 매력적인 여성의 캐릭터를 잘 살려내 관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1. 멧밥묵고가소
제사 통해 가족간 갈등 그린 세태풍자극 멧밥묵고가소가 11월 29일까지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5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풍월주
독특한 소재와 서정적인 음악 관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뮤지컬 풍월주가 쁘띠첼 씨어터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이승환 콘서트
공연의 신이라 불리는 이승환이 2015 연말 콘서트를 펼칩니다. 광주를 시작으로 콘서트가 펼쳐지는데요,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화장실이 마련돼있습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