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량첸살인기>
이혼, 해고의 위기에 몰린 열혈 기자 허무혁. 우연한 제보로 연쇄살인사건과 관련한 일생일대의 특종을 터트리게 된다. 단독 입수한 연쇄살인범의 친필 메모가 소설 ‘량첸살인기’의 한 구절임을 알게 된 무혁은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특종이 사상초유의 실수임을 깨닫게 되는데…

특종보도와 연쇄살인사건이 결합해 신선한 시너지를 더하는 영화<특종:량첸살인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조정석을 비롯해 이미숙, 이하나 등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돌연변이>
약을 먹고 잠만 자면 30만원을 주는 생동성실험의 부작용으로 ‘박구’는 ‘생선인간’이 되었다. ‘생선인간 박구 신드롬’이라는 사회현상으로까지 번진다. 그러나 제약회사의 음모로 구는 스타 생선에서 순식간에 죽일 놈의 생선으로 몰려 세상에서 퇴출당할 위기에 처하는데…

젊은 세대들이 더이상 설 곳 없는 현재 한국 사회를 신랄하게 풍자하는 영화<돌연변이>. 영화의 처음부터 끝까지 8kg 무게에 달하는 생선 머리를 쓰고 등장하는 이광수의 씁쓸한 연기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입니다.

1. 노트르담 드 파리
프랑스 3대 뮤지컬 중 하나인 ‘노트르담 드 파리’ 오리지널팀의 공연이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11월 15일까지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2. 이적 소극장 콘서트
감성 보컬 이적이 12월 16일 17일 롯데카드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콘서트를 갖습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