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자들>
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재벌 회장, 그들을 돕는 정치깡패 안상구. 뒷거래의 판을 짠 이는 대한민국 여론을 움직이는 유명 논설주간 이강희. 더 큰 성공을 원한 안상구는 이들의 비자금 파일로 거래를 준비하다 발각되고, 이 일로 폐인이 되어 버리는데…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영화 <내부자들>.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자배우들이 총 출동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늙은 자전거>
괴팍하고 고약한 성격 탓에 반겨주는 이 없이 술과 낡은 자전거를 친구 삼아 살아가던 '강만'. 어느 날, 그의 앞에 수 년 전 집을 나간 아들이 사고로 죽었다는 소식과 함께 손자 ‘풍도’가 나타난다. 당돌하기를 넘어서 뻔뻔하기까지 한 ‘풍도’는 울고불고 바닥에 드러누우며 결국 ‘강만’의 곁에 남는데 성공하는데…

한국의 대표 극작가 이만희의 동명의 연극을 원작으로 한 영화 <늙은 자전거>. 40년이 넘는 오랜 연기 생활을 통해 모든 연기자들의 멘토로 불리는 ‘국민배우’ 최종원과 박상면, 조안, 춘자 등 명품 출연진들의 개성 넘치는 조합에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2. 젊음의 행진
90년대 애니메이션 ‘영심이’의 오영심과 그의 남자친구 왕경태가 2015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으로 다시 돌아온 뮤지컬이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펼쳐집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휠체어석과 장애인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정준영밴드 콘서트
젊은 열정과 끼로 똘똘 뭉친 개성 강한 싱어송라이터 정준영이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휠체어석과 장애인화장실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