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이라면 떠나자!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

출처 : 뉴시스
출처 : 뉴시스

코레일은 열차를 타고 전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무제한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를 30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내일로'는 매년 여름(6∼8월)과 겨울(12∼2월)에 이용 할 수 있다. 이번 하계 운영기간은 6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이다.

나이제한은 만 25세이하이고 이용 가능한 열차는 KTX를 제외한 ITX-청춘, ITX-새마을, 새마을,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열차의 자유석 및 입석이 있다. 좌석 지정을 원할 경우, 편도 2회에 한해 관광전용열차(O-트레인(중부내륙관광열차),  S-트레인(남도해양열차), DMZ-트레인, 정선아리랑열차, 서해금빛열차)와 일반열차 운임의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리고 '내일로' 티켓은 5일권과 7일권이 있는데 가격은 5일권은 56,500원, 7일권은 62,700원이다. 특히 코레일에서는 '내일로' 탄생 10주년을 맞아 6월 한달간 7일권을 10년 전 최초 출시가격인 49,8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응답하라~ 내일로 2007!'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감사행사를 진행하여 이용객들에게 더 유용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하계에는 제휴 혜택을 더욱 다양하게 하여 주요 관광지 할인과 요트체험, 경비행기체험, 패러글라이딩, 래프팅, 스노클링, 서핑, 해수욕장의 튜브 및 파라솔 무료 이용 등 다양한 여름레포츠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목포-제주간 크루즈여객선으로 제주도를 여행할 경우 이용 기간이 최장 3일까지 연장되고 선박 이용료 5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내일로는 여행센터를 비롯해 전국 철도역과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