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닮은 연예인 찾기' 기능 출시

 
 
▲ 닮은 연예인 찾기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 사진=스노우캡쳐
▲ 닮은 연예인 찾기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 사진=스노우캡쳐

요즈음 셀카 (selfie) 어플리케이션 스노우에서 새로 출시한 '닮은 연예인 찾기' 기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노우 어플리케이션에 들어가면 다음 사진과 같이 기능을 클릭하고 사진을 업로드 하면 그 사진의 인물과 닮은 연예인이 뜬다. 이 기능이 새로 출시되고 특히 10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데, 서로 닮은꼴 연예인을 공유하고 흥미를 주고받으며 우정을 돈독하게 해주는 역할도 한다.

 이 기능으로 나 자신의 닮은꼴을 찾아보는 것도 흥미롭지만, 연예인이 닮은 연예인 찾기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가장 큰 관심을 받은 연예인 중 한 명은 방송인 박명수 씨이다. 박명수 씨가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업로드 하면 유명 배우 톰 크루즈가 나온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에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신뢰성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 또한 높아지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배경이 많은 사진이나 물체를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무조건 유명인 도브 캐머런이 나오는가 하면 가수 겸 텔런트 아이유 씨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평소 닮은꼴로 잘 언급되지 않았던 배우 손담비 씨가 나오기도 한다.

 따라서 멋진 연예인, 예쁜 연예인 혹은 원하는 결과가 나왔다고 해서 흥분하기보다 단지 하나의 놀이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