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0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홈구장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폴 포그바의 원더골과 함께 3 대 1로 승리하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4위까지 올라왔다.

이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후반 24분까지 1 대 0으로 지고 있던 상황에서 폴 포그바는 박스 앞에서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패스를 받고 엄청난 중거리 골을 집어 넣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역전승에 큰 기여를 했다.

이 경기에서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날카로운 키패스가 빛을 발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여러 번의 찬스를 창출해내는 창의력을 선보였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역전승을 거두는데 큰 공헌을 했다.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더비로 불리는 맨체스터 시티 또한 풀럼과의 경기에서 2 대 0 승리를 거두며 5위로 올라갔다. 이렇게 되면서 프리미어리그의 빅6라고 불리는 토트넘,첼시,리버풀,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가 1위~5위를 나란히 차지하게 되었지만 아스날은 빅6의 면모를 보여주지 못하며 14위에 머물고 있다.

12월 7일 새벽 1시 30분(한국 시간)에 열리는 북런던 더비라고 불리는 토트넘과 아스날의 경기에서 토트넘이 손흥민 선수의 멀티골에 힘입어 3대0 승리를 하며 토트넘이 다시 1위로 도약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제시되고 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