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취약계층 등 전달 예정…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게 돼 기뻐”

 
 

나눔문화 확산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이어졌다.

20일 WBC복지TV(이하 복지TV)는 한국황금풀빅산 그룹, 지톡플랫폼(이하 지톡)으로부터 의료용 마스크 총 20만 장을 전달받았다.

이날 복지TV 공개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복지TV 최규옥 회장, 한국황금풀빅산 그룹 고성보 대표, 지톡 신명석 대표 등이 참석했다.

한국황금풀빅산 그룹은 신뢰경영, 정도경영, 상생경영을 모토로 에너지 자원개발, 융복합신기술 사업을 토대로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함께 기부에 동참한 지톡은 세계 다국적 사람들과의 단톡방에서 문자 소통 시 자동으로 번역돼 상대방이 자동으로 읽기 쓰기가 가능한 특허를 가진 메신저다. 세계인을 하나로 연결하는데 필요한 언어장벽을 해소할 새로운 글로벌 메신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전달된 마스크는 장애인과 취약계층에게 지원,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마중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황금풀빅산 그룹 고성보 대표는 “취약계층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복지TV의 행보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지톡 신명석 대표는 “코로나19로 특히나 어려운 시기에,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복지 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복지TV의 적극적인 활동에 감사함을 느껴왔다. 이러한 활동에 동참하는 취지에서 마스크를 기증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복지TV 최규옥 회장은 “나눔문화 정착에 나선 두 기업의 기부에 감사함을 전한다. 따뜻한 마음이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