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대한적십자사
 
 

두송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태형)에서는 지난 10월 21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5시까지 다대포 해변공원 실개천 광장에서 진행한 제 10회 사하구희망복지박람회에 참가하여 종합사회복지관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제 10회 사하구희망복지박람회는 사하구에서 주최하고 사하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하여 진행하는 행사로 사하구 내 77개 복지 기관에서 43개 부스를 운영하여 기관 홍보 및 인식개선 등 체험활동과 먹거리,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지역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였다.

두송종합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태형)은 사하구 내 5개 종합사회복지관(구평종합사회복지관, 다대종합사회복지관, 두송종합사회복지관, 몰운대종합사회복지관, 사하구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종합사회복지관 연합부스를 운영하여 지역주민들이 종합사회복지관에 대해 인지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종합사회복지관 홍보영상 시청, 우리지역 종합사회복지관 찾기, 복지퀴즈, 포토존 체험으로 종합사회복지관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두송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태형)은 “이번 사하구희망복지박람회를 통해 종합사회복지관을 널리 알리고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는 등 의미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이 복지 향상을 위해 지역주민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