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RMHC Korea 제프리 존스 회장, 배우 박재민, RMHC Korea 안수인 대표
왼쪽부터 RMHC Korea 제프리 존스 회장, 배우 박재민, RMHC Korea 안수인 대표

배우 박재민이 선한 영향력으로 중증 환아와 그 가족들을 지원한다.

배우 박재민은 지난해 12월 27일 중증 환아와 그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해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이하 RMHC Korea)에 1500만원을 후원했다.

RMHC Korea는 장기 입원 및 통원 치료가 필요한 중증 환아와 그 가족들이 병원 근처에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RMHC 하우스’를 건립하고 운영하는 글로벌 비영리 재단법인이다. 박재민이 이날 전달한 기부금은 서울 RMHC 하우스가 건립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투병 중인 환아와 그 가족들이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박재민은 현재까지 140여 회가 넘는 헌혈로 2019년 헌혈홍보대사로 위촉돼 지금까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과 독립유공자 후손을 지원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소개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는 2007년 세계에서 51번째 설립됐다.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린이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지원을, 바로 자신이 속한 지역에서 즉각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전 세계 62개국 재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과 복지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언론연락처:RMHC Korea 홍보팀 유한결 대리 02-723-20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