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장애인복지관
ⓒ종로장애인복지관
종로장애인복지관은 오는 9월 12일 열리는 ‘제2회 두드림(DO DREAM) 타악페스티벌’에 참가할 공연팀을 모집한다.

장애인복지기관과 교육기관에서 치료·사회성 향상 등의 목적으로 다양한 유형의 난타(타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지만, 관내 프로그램 발표회 수준으로 성과발표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두드림(DO DREAM) 타악페스티벌이 서울지역 내 장애인 타악공연팀의 자신감 향상과 성취감 고취를 위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대상은 타악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서울지역 내 장애인복지기관(팀)의 참가자다. 연령, 장애유형에 관계없이 출전 가능하며 전통, 퓨전 등 분야 제한이 없이 타악기 공연이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접수는 오는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종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공연동영상과 함께 전자우편(jpurme@daum.net)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방법은 동영상심사를 통해 본선에 진출할 10개 기관(팀)을 선정하며, 본선에 진출한 팀은 9월 12일 타악경연대회를 통해 실력을 겨룬다.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부상이 수여되는 데, 대상(1팀)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그 외 최우수상(1팀)은 40만원 상당, 우수상(2팀)은 30만원 상당, 장려상(2팀)은 20만원 상당, 지도자상(1명)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제2회 두드림(DO DREAM) 타악페스티벌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종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jpurme.org)를 참조하거나 기획홍보팀(02-6395-706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