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위는 각각 루피, 키드밀리가

 
 

 지난 금요일(9일) Mnet 쇼미더머니777이 방송을 종영하였다. 마지막 공연은 생방송으로 진행되었으며, 라이브인 만큼 사람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1차 공연에서는 나플라가 지코와 함꼐하며 1위를 차지하였고, 키드밀리가 영비랑, 루피가 단독 공연을 하여 각각 2,3위를 차지하였다. 2차 공연에는 나플라가 프로듀서인 스윙스, 기리보이와 함께하며 1위를 차지하고, 코드쿤스트, 로꼬, 후디와 함께한 루피가 2위를, 팔로알토와 함께한 키드밀리가 3위에 그쳤다.

 최종 1등은 예상대로 나플라였다. 그러나 1차 때의 결과를 뒤집으며 루피가 2위, 키드밀리는 아쉽게 3위에 머무르게 되었다. 나플라는 "애초부터 나온 목적이 돈을 벌기 위해서인데, 목표를 달성해서 좋았다"고 하였고, 루피는 "같은 크루인 나플라와 함께 정당한 경쟁을 펼칠 수 있어서 좋았다. 앞으로 메킷레인의 리더로서 크루를 잘 이끌어 나갈 것이다"라고 하였고, 키드밀리는 "아쉽게 3위에 그쳤지만, 더 열심히 노력해서 다음 번에는 더 좋은 성과를 거둘 것이고, 앞으로도 계속 활동을 열심히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계속 화제가 되어 왔던 마미손의 배기성, 도넛맨과 함께하는 "소년 점프"공연이 관객들을 뜨겁게 달궜고, 맨 마지막에는 아쉬운 탈락자들인 EK, ODEE, 제네 더 질라, 쿠기가 함께하는 특별공연으로 무대를 마무리하였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