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면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쏟아진다. 올해도 예외는 아니다. 2020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가진 수험생이라면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한번 정리해 보았다.
  우선 극장가는 일제히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는 2D영화 6000원 관람, 콤보 상품 구매 3000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시네마도 2D영화 6000원 관람 및 콤보 상품 무료 사이즈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2D영화 6000원 관람 및 수능 대박 콤보 구매 등의 혜택을 준다. 이는 모두 현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할 시 이루어지는 혜택이다.
  또한 화장품과 패션업계에서도 나섰다.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스킨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밀레도 수험생 대상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항공사에서도 수험생 할인행사를 열고 있다. 제주항공은 내년 2월 21일까지 국내선 항공편에 한해 수험생과 동반자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 티웨이항공은 내년 2월 13일까지 수험생에 한해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30% 할인가에 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어서울도 탑승일 기준 내년 3월 28일까지 수험생 대상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버거킹, 빕스, 계절밥상,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등 외식업계에서도 수험생 할인행사를 활발히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