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대한 모든 것>
촉망받는 물리학도 스티븐 호킹. 신년파티에서 매력적인 여인 제인 와일드와 마주치는데요. 두 사람은 첫 만남에 서로에게 빠져들고 사랑을 키워나갑니다. 하지만 영원히 행복할 것 같았던 두 사람 앞에 사건이 일어나고 마는데...


로맨스의 명가 ‘워킹타이틀’의 신작. 천재과학자 스티븐 호킹과 제인 와일드의 이야기는 이성간의 사랑을 넘어 인생과 삶을 담아내며 큰 감동을 전하는데요. 특히 스티븐 역의 에디 레드메인은 루게릭병 연기를 위한 각고의 노력으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입니다.

<쿼바디스>
미국의 다큐멘터리 감독 마이클 모어 감독이 한국을 찾습니다. 교회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기 위해선데요. 그는 우리 사회 이슈의 현장을 여행하며 일부 대형교회의 치부를 담아내는데...

<트루맛쇼>와 <MB의 추억> 등 내놓는 작품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김재환 감독이 2년 만에 도발적인 신작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영화는 가상과 현실을 오가며 타락의 늪에 빠진 일부 대형 교회 목사들의 비리와 불합리를 통렬하게 고발합니다.


1. 엘렉트라 파티
연극 ‘엘렉트라 파티’가 12월 21일까지 국립극단 소극장 판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라카지
토니어워즈 작품상을 3회 수상하며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라카지’가 내년 3월 초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김제동 토크콘서트 시즌6
6년째를 맞이한 김제동의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가 21일까지 서울 백암아트홀에서 펼쳐집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정리:김소연AD>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