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게임>
매 순간 3명이 죽는 사상 최악의 전쟁. 절대 해독이 불가능한 암호 ‘에니그마’를 풀기 위해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은 특별한 기계를 발명하지만 24시간마다 바뀌는 완벽한 암호 체계 때문에 번번이 좌절하고 마는데...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의 극적인 실화를 그린 작품. 인기 드라마 ‘셜록’ 등을 통해 여성팬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영화 ‘비긴 어게인’의 키이라 나이틀리가 주연을 맡아 환상의 연기호흡을 선보입니다.

<웰컴, 삼바>
하루살이 신세지만 긍정주의자인 ‘삼바’와 유능한 헤드헌터지만 일상에 지쳐 번아웃 증후군에 걸려버린 ‘앨리스’. 이민자 센터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서로의 사연을 알게 되면서 그들만의 특별한 우정을 만들기 시작하는데…….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녀의 특별한 우정을 그린 영화.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영화의 분위기를 두 캐릭터 ‘삼바’와 ‘앨리스’를 통해 유머러스하게 표현하며 이야기의 따뜻함과 감동을 담아냈습니다.

<스폰지밥3D>
비키니 시티의 최고 인기 메뉴 ‘게살 버거’. 어느 날, ‘게살 버거’의 특급 레시피가 사라지고, 해적에게 레시피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스폰지밥과 친구들은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인간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스폰지밥과 친구들이 벌이는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포진해 있는 설 연휴, 어린이는 물론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공연 소식

1. 늘근도둑 이야기
사회 부조리에 일침을 가하는 풍자연극 '늘근도둑이야기'가 3월 중순까지 대학로 소리아트홀 1관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아가사
김수로의 첫 대형뮤지컬 도전작 ‘아가사’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3. 김장훈 ‘국가대표콘서트’
가수 김장훈이 2월 말부터 3월 초까지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국가대표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편집: 최원미>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