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위치 헌터>
800년 전, 유럽 전역에 흑사병을 일으킨 마녀 '위치 퀸'과의 전쟁 중 영생불사의 저주를 받은 ‘코울더’. 수상해진 마녀들의 움직임 속에 ‘위치 퀸’의 부활을 감지한 코울더는 멸망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기 위해 ‘위치 퀸’의 심장을 손에 넣어야 하는데…

할리우드 대작 출연으로 없어서는 안 될 흥행보증 배우로 자리매김한 마이클 케인은 <라스트 위치 헌터> 에서도 탄탄한 스토리에 무게감을 더해줘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린왕자>
친구하나 없이 엄마가 짜놓은 인생계획표대로만 살던 소녀.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달라는 옆집의 괴짜 조종사 할아버지를 만나 다른 행성에서 온 어린왕자의 존재를 알게 된다. 소녀는 조종사 할아버지와 친구가 되어가면서 어린왕자가 살던 다른 세계에 대한 모험을 꿈꾸게 되는데…

단순한 스토리 속에 현실적인 이야기와 원작의 깊은 메시지를 담고있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거장 한스 짐머의 음악을 배경 삼아 원작 속 주옥 같은 명대사들로 관객들에게 동심과 순수함에 대한 공감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2. 빈센트 반 고흐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화가가 된 빈센트 반고흐와 그가 끔찍이 생각하는 동생 테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가 내년 1월 5일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공연이 펼쳐집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헤택이 있습니다.

3. 옥주현 콘서트
가수 옥주현이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아 1월 22일과 23일 이틀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습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