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넌트 : 죽음에서 돌아온 자>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사냥꾼인 휴 글래스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 당해 심한 부상을 입게 된다.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 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나게되는데….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아버지의 처절한 복수극.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톰 하디는 <인셉션>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데요, 두 배우의 뜨거운 연기 대결을 예고하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날의 분위기>
자유로운 연애 작업을했다 하면 100% 성공률을 자랑하는 맹공남 재현.우연히 부산행 KTX 열차 옆자리에 앉게 된 수정과 재현, 훅훅 들어오는 맹렬한 공격에 수정은 점차 말려들게 되는데…

두 남녀가 사랑에 빠져드는 과정에 집중한 정통 로맨틱 영화<그날의 분위기>.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남심을 흔들었던 문채원은 영화에서 10년째 한 남자를 향한 순애보 ‘철벽녀’ 역활로 변신해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 취미의 방
상상과 현실, 이름만으로도 호기심이 생기는 연극 취미의 방이 2월 21일까지 쁘띠첼 씨어터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정글라이프
뮤지컬계의 미생으로 불리는 오피스 뮤지컬 정글라이프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내용으로 중독성 있는 음악과 함께 회사 생활에서 고군부투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유쾌하게 풀어낸 뮤지컬인데요,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자료정리/녹음:김소연>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