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브룩스브라더스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 체결
한화생명e스포츠, 브룩스브라더스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 체결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브랜드웍스코리아의 패션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계약을 통해 2024년 공식 후원사가 된 브랜드웍스코리아로부터 미국의 유명 클래식 패션 브랜드인 ‘브룩스브라더스(Brooks Brothers)’의 셔츠, 팬츠, 재킷 등 정장 제품을 지원받는다.

브랜드웍스코리아는 CJ그룹 계열사로 해외 유수 브랜드의 라이선싱과 자체 론칭한 오리지날 브랜드 사업을 통해 국내 및 아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IT 서비스 개발과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통한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중 핵심 브랜드인 ‘브룩스브라더스’는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을 대표하는 미국의 패션 브랜드로, 1818년 설립돼 2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미국 최초이자 현존하는 최고의 기성복 브랜드다. 링컨, 루스벨트, 케네디, 부시, 오바마, 트럼프 등 역대 미국 대통령 대부분이 ‘브룩스브라더스’의 정장을 착용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근 2024 시즌을 앞두고 선수단 구성을 마친 한화생명e스포츠는 ‘브룩스브라더스’와의 이번 계약을 통해 LCK 어워즈, 팬페스트 등 공식 석상을 위한 정장 제품 지원 및 정장을 착용한 선수단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MZ세대 팬들과의 소통을 한층 더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창단 6년 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소개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는 2018년 한화생명이 창단한 프로 e스포츠팀으로,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을 운영하고 있다. e스포츠로 ‘라이프플러스(LIFEPLUS)’의 가치를 전하고, 디지털 세대로 대표되는 1030세대의 일상 속에 열정과 영감을 부여하는 것, 나아가 e스포츠 분야에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찾아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한화생명e스포츠 홍보대행 KPR 원동욱 과장 02-3406-2140 한화생명e스포츠 사무국 02-789-807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