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2021-2022 부총재회(회장 이동익)는 지난 3월 13일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 위치한 움트리나눔센터를 찾아 성금 150만 원을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뜻깊은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움트리나눔센터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끼니를 해결하기 힘든 지역 어르신들과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매일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는 무료 급식소로, 이날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직접 배식에 참여하여 정성이 담긴 한 끼 식사를 대접했다.
이동익 회장은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셨다는 한마디가 큰 보람으로 다가왔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활동은 단순한 급식 봉사에 그치지 않았다. 온천3동에 위치한 온고지신 작은 도서관에도 다양한 서적을 기증하며 주민들의 독서 환경 개선에 이바지했다.
이로써 지역사회 곳곳에 더 나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데도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는 라이온스회원들과 움트리나눔센터 김양애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나눔 활동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 데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는 이번 활동을 계기로 더 많은 지역 봉사와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을 약속하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서고 있다.
김쌍주 기자
cap3555@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