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2일,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홀에서 제5회 모리텍스 아쿠아 마린퀸 선발대회와 함께 모리모델협회 부산·울산광역시지회 김민교 회장의 취임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본 행사는 (주)G-CACT그룹, (주)구가네식품, 인어공주비, 부산355-A지구 은하수라이온스클럽의 후원 아래 다채로운 볼거리와 축하 공연으로 참석자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김민교 회장은 UNPEC 자문위원으로서 많은 봉사활동과 통 큰 기부를 통해 부산 지역사회에서 깊은 신뢰와 존경을 받는 인물이다.
특히, 이날 취임식에는 UNPEC과 은하수라이온스클럽의 적극적인 지원이 돋보였으며, 김 회장이 그동안 쌓아온 봉사정신과 영향력을 잘 보여주었다.
패션쇼와 디너쇼로 이어진 행사에서는 모리텍스, 인어공주비, 우리옷다올, ISDEEP 패션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고, 월드클래스 모델연합회의 축하 무대와 은하수라이온스클럽 이수연 창립 회장과 회원들의 특별 참여가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취임사에서 김민교 회장은 "동명대 한국어다문화학을 전공하며 각 나라의 전통 의상을 통해 다문화 교류와 통합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며,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부산ㆍ울산지회장으로서 다문화인들이 대한민국에서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김 회장은 모델 활동에서도 다수의 수상을 이룬 바 있으며, 봉사와 리더십을 겸비한 여성 리더로서 이번 취임식을 통해 새로운 다문화 협력의 장을 열어가고 있다.
끝으로 많은 관계자들과 은하수라이온스클럽의 협력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하며 취임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