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클럽 355-A(부산)지구 백란라이온스클럽(회장 권미경)이 4월 13일 부산진역 내 부산희망드림센터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감동적인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백란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4월 정기월례회를 통해 클럽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방안을 논의한 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는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회원들이 정성을 다해 준비한 식사와 따뜻한 미소로 이웃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했다.
이에 더해, 백란라이온스클럽은 부산희망드림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권미경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큰 위안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백란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무료급식을 받은 한 주민은 "정말 큰 힘이 되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하루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백란라이온스클럽의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되었으며, 함께 살아가는 세상의 가치를 다시금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다.
백란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사랑과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등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어갈 계획이다.
김쌍주 기자
cap3555@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