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아름다운라이온스클럽이 지난 4월 17일 사단법인 움트리나눔센터 무료급식소에서 사랑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클럽 회원들과 개인 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정부 지원 없이 운영되는 급식소에서 지역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한 끼를 제공했다.
이날의 급식 메뉴는 시래기된장국, 어묵조림, 쪽파배추나물무침, 김치로 구성됐다. 특히, 쪽파를 다듬는 작업이 많은 정성을 요구했으나, 회원들과 봉사자들의 협력과 노력 덕분에 맛있고 영양 가득한 나물을 완성할 수 있었다.
어르신들은 정성스레 준비된 음식을 드시며 감사의 미소를 전했고, 봉사자들은 작은 나눔이 만들어내는 큰 감동을 체감하며 보람된 시간을 가졌다.
아름다운라이온스클럽은 "사랑의 작은 손길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든다"는 믿음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번 무료급식 행사는 단순히 식사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나눔의 가치를 재확인하고 공동체의 따뜻한 연결을 만드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의 따뜻함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며, 아름다운라이온스클럽과 움트리나눔센터가 함께 만들어가는 희망의 이야기가 되고 있다.
어르신들의 감사와 봉사자들의 진심이 만들어낸 이 하루는, 나눔과 사랑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감동적인 사례로 남게 될 것이다.
김쌍주 기자
cap3555@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