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9월 6일, 신라대학교 예음관 소강당에서 본선… 우승팀에게는 상금 30만원 및 입학 시 장학금 전액 지급!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가진 아마추어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신라대학교가 주최하고 미래융합학과 뮤직트랙이 주관하는 '아마추어 실용음악 경연대회'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신라대학교에서 개최하는 '아마추어 실용음악 경연대회' 포스터. 역동적인 무대 조명과 마이크 이미지가 음악에 대한 열정을 표현한다.
신라대학교에서 개최하는 '아마추어 실용음악 경연대회' 포스터. 역동적인 무대 조명과 마이크 이미지가 음악에 대한 열정을 표현한다.

이번 경연대회는 밴드 및 솔로 보컬 (고등부/일반부)을 대상으로 하며, 2025년 8월 25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이메일(intertrade3@silla.ac.kr)을 통해, '아마추어 실용음악 경연대회 - 팀명'을 제목으로, 팀 연락처와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연주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예선은 온라인 심사로 진행되며, 결과는 8월 29일 오후 3시 이후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본선은 2025년 9월 6일 오후 3시, 신라대학교 예음관 4층 소강당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팀들에게는 푸짐한 시상이 기다리고 있다. 대상 1팀 에게는 상금 30만 원과 입학 시 장학금 전액 지급의 혜택이 주어진다.

최우수 2팀 에게는 상금 20만 원과 입학 시 장학금 50%가 지급되며, 우수 2팀 에게는 상장이 수여된다. (단체팀은 장학금을 분배하여 받을 수 있다.)

신라대학교 관계자는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아마추어 실용음악가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역 사회의 음악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며, 열정 넘치는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