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혜, 박남정, 박상민 등 화려한 라인업…부산문화회관 중극장, 잊지 못할 가을밤 선사
아름다운 가을밤,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졌다.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가 주최하고 신라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8기 원우회가 주관한 '2025 SILLA FESTA 공감 콘서트'가 9월 18일 오후 7시, 부산문화회관 중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콘서트에는 김연태 전문 진행자의 유쾌한 진행 속에, 원더매직 마술사 최형배, 댄스의 황제 박남정, 뮤지컬 배우 겸 팝페라 가수 송은혜, 록발라드의 전설 박상민 등 화려한 라인업이 무대에 올랐다.
출연진들은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가을밤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신라대학교 허남식 총장은 축사를 통해, 콘서트 개최를 축하하고 아낌없는 후원과 관심으로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준 원우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라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8기 이승규 회장은 "이번 공감 콘서트 음악회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쉼표를 찍고, 함께 웃고 노래하며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라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이 단순한 교육 과정을 넘어 사람과 사람이 연결되고 인생의 가치를 나누는 진정한 인적 네트워크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신라대학교 구성원과 지역 사회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문화적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고관삼 기자
Koansam63@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