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물
홍보물

오는 1031일부터 114일까지 부산광역시 일원에서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가 개최된다.

전국 17개 시·도에서 약 6,0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육상, 수영, 탁구 등 30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루며, 장애인 스포츠의 진정한 의미와 감동을 시민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단순한 경쟁을 넘어, 모두가 함께하는 포용과 화합의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부산시설공단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응원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응원 인증샷 릴레이는 시민들이 경기 관람 중 응원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 캡처 또는 링크를 부산시설공단 공식 인스타그램(@bisco_ig) DM으로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해시태그는 ‘#부산시설공단과함께전국장애인체전을응원해’, ‘#2025전국장애인체전이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되며, 응원 사진은 부산시설공단 SNS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QR코드를 찾아라! 전국체전 탐험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포원파크와 한마음스포츠센터 곳곳에 숨겨진 QR코드를 찾아 스캔하면 구글폼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쿠폰이 증정된다.

경기장 주변, 안내 부스, 포토존 등 다양한 장소에 배치된 QR코드는 시민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자연스럽게 현장 응원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시설공단 관계자는 장애인체육대회는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모두가 함께하는 포용과 감동의 축제라며 시민들의 응원이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현장을 찾아 함께 응원하고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은 지금, 스포츠의 열기와 시민의 응원이 하나 되어 장애인체육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홍보물
홍보물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