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
ⓒ부산 동래구

가을바람이 상쾌하게 불어온 113, 부산 대저 파크골프장에서는 7회 동래구 파크골프협회장배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동래구 파크골프협회가 주최하고 동래구청이 후원한 행사로, 지역 내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건강과 화합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200여 명의 참가자들이 모여 18홀 코스를 따라 실력을 겨루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참가자들은 경기 내내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특히 고령 참가자들의 활약과 가족 단위 참가자들의 참여가 눈에 띄었다.

이는 파크골프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었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개회식에 참석해 파크골프는 구민의 건강을 지키는 최고의 복지라며 앞으로도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동래구가 든든히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동호인들의 열정과 단합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생활체육을 통해 지역 공동체가 더욱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음을 강조했다.

이번 대회는 단순한 스포츠 행사를 넘어, 구민 간의 소통과 유대감을 강화하고 건강한 여가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동래구는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동래, 행복한 동래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부산 동래구
ⓒ부산 동래구
ⓒ부산 동래구
ⓒ부산 동래구
ⓒ부산 동래구
ⓒ부산 동래구
ⓒ부산 동래구
ⓒ부산 동래구

 

저작권자 © 복지TV부울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