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나샘밴드 협연, 클래식·대중음악 아우르는 무대
흙과 나무의 소리, 지친 일상에 위로와 힐링 선사
2025 부산원먼스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오카리나, 팬플룻, 아이리쉬 휘슬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쭈나샘 밴드와 김준화· 장민석 오카리나 연주회가 오는 11월 12일(수) 오후 6시 30분, 기장해안로 1299-4 1층 복합문화공간 '더 락'에서 개최된다.
김준화(예명 쭈나샘)를 중심으로, 오카리나와 팬플룻, 아이리쉬 휘슬, 그리고 전자관악기 "크로마윈드"의 다채로운 선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주회는 기타 김지옥, 베이스 황경준, 드럼 최순환, 건반 김은정, 태평소 방형욱,게스트 크로마윈드연주자 손예성이 함께한다
클래식부터 대중음악까지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흙과 나무로 만들어진 전통 악기들이 선사하는 소박하지만 맑고 청아한 자연의 소리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쭈나샘은 부산·경남 지역에서 '지역 문화 예술 활성화', '생활 속 음악'을 주제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생활음악 강사이자 연주자이다.
유튜브 채널 "쭈나샘TV"를 운영하며,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의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공연은 고전 명곡부터 대중음악, 클래식까지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연주자와 관객이 함께 호흡하며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삶의 여유와 휴식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티켓 가격은 10,000원이며, 공연 관련 문의는 070-5178-8180으로 하면 된다.
고관삼 기자
Koansam63@hanmail.net
